• 김하일 교수, 2026 대한당뇨병학회 춘계학술대회 수상
  • 관리자 |
  • 2026-05-06 09:53:39|
  • 164

우리학과 김하일 교수가 2026 대한당뇨병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  KDA Outstanding Investigator Award를 수상하였다.
세로토닌의 인슐린 분비 조절 기전 및, 세로토닌 신호가 장–간 축을 통해 간 지방증을 조절한다는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다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