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강의실 예약 현황 및 대관 절차 안내
- 관리자 |
- 2018-02-08 16:54:40|
- 40077
.
예약신청은 아래를 확인하신 후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= 아 래 = 1. 대상강의실: 원격1111호, 2111호, 2113호 ※ 교수회의실(2109호) 이용은 학과 사무실로 직접 문의 요망.
2. 대관 절차 가. 홈페이지를 통하여 대관 가능 시간 확인 나. 담당자 이메일로 예약 신청 (아래 항목 기재요망) - 날짜 : 0000.00.00 - 시간 : 00:00 ~ 00:00 - 강의실 호실 : - 사용목적(세미나, 강의, 논문발표, 학술행사) : - 제목(세미나 및 강의, 논문발표, 학술행사의 제목기재) : - 담당자(이름) : - 담당자(소속) : - 담당자(연락처) : - 지도교수 또는 부서장 : - 예상 참석인원 : 다. 담당자 승인후 일정표 반영을 반드시 확인.
3. 대관 가능 행사 가. 의과학대학원, 생명과학과, 의과학연구센터 교직원의 공적인 교육 및 학술 용도, 강의, 세미나, 논문발표, 학술행사.
4. 유의사항 가. 이미 예약승인된 사항이라도 수업배정이 우선임. 나. 의과학대학원, 의과학연구센터 주관 공식행사인 경우, 사전 예약과는 상관없이 타행사 보다 우선하여 사용할 수 있음. 다. 학술행사의 경우 구체적인 사용목적을 작성하여 예약신청. (사용책임자, 행사명, 행사 개요(목적), 예상참석인원, 참석대상, 행사 스케쥴 필요시 파일 첨부) 라. 사용계획이 부적절하거나 기재항목이 누락된 경우 신청이 반려될 수 있음. 마. 시설 이용 후 정리정돈은 이용자들께서 해주시기 바라며, 유인물, 음료수 병 등도 치워주시기 바랍니다. 5. 담당자 의과학대학원 장하림 (T.8153 , halim@kaist.ac.kr)
|
첨부파일 |
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