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강의실 예약 현황 및 대관 절차 안내
  • 관리자 |
  • 2018-02-08 16:54:40|
  • 4007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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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** 코로나19 방역 지침과 대면/비대면 동시 수업 진행 상황에 따라 예약 불가하거나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
 

예약신청은 아래를 확인하신 후 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= 아     래

 

1. 대상강의실: 원격1111, 2111, 211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교수회의실(2109) 이용은 학과 사무실로 직접 문의 요망.  

     

2. 대관 절차

    . 홈페이지를 통하여 대관 가능 시간 확인 

    나. 담당자 이메일로 예약 신청 (아래 항목 기재요망)

        - 날짜 : 0000.00.00

        - 시간 : 00:00 ~ 00:00

        - 강의실 호실 :

        - 사용목적(세미나, 강의, 논문발표, 학술행사) :

        - 제목(세미나 및 강의, 논문발표, 학술행사의 제목기재) :

        - 담당자(이름) :

        - 담당자(소속) :

        - 담당자(연락처) :

        - 지도교수 또는 부서장 :

        - 예상 참석인원 : 

    . 담당자 승인후 일정표 반영을 반드시 확인.    

 

3. 대관 가능 행사

    . 의과학대학원, 생명과학과, 의과학연구센터 교직원의 공적인 교육 및 학술 용도,

         강의, 세미나, 논문발표, 학술행사.       

 

4. 유의사항

    가.  이미 예약승인된 사항이라도 수업배정이 우선임.

    나.  의과학대학원, 의과학연구센터 주관 공식행사인 경우, 사전 예약과는 상관없이 타행사 보다

          우선하여 사용할 수 있음.

    다. 학술행사의 경우 구체적인 사용목적을 작성하여 예약신청.  

          (사용책임자, 행사명, 행사 개요(목적), 예상참석인원, 참석대상, 행사 스케쥴 필요시 파일 첨부)

    라. 사용계획이 부적절하거나 기재항목이 누락된 경우 신청이 반려될 수 있음.

    마. 시설 이용 후 정리정돈은 이용자들께서 해주시기 바라며, 유인물, 음료수 병 등도 치워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

5. 담당자   

    의과학대학원 장하림 (T.8153 , halim@kaist.ac.kr)

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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