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관련 공결처리 운영기준 안내
  • 관리자 |
  • 2021-08-20 15:24:08|
  • 48
학생들의 코로나 예방접종으로 인한 공결처리 운영기준을 아래와 같이 운영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.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으로 인한 공결처리 기준

1) 접종 당일 : 접종에 필요한 시간*만큼 공결처리
    * 접종기관으로 이동.복귀 시간, 접종에 소요되는 시간, 접종기관에서 이상반응 관찰시간(15~30), 이상반응 발생 등 필요 시 휴식시간 등 포함
2) 접종 다음날 : 이상반응* 발생자에 대해 진단서 첨부없이 1일의 공결처리
    * 근육통, 발열, 두통, 오한, 메스꺼움, 어지러움, 접종부위 반응, 알레르기 반응, 구토, 관절통,복통, 설사 등
3) 2회 접종 :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필요한 경우 2회 모두 공결처리 기준 적용

. 공결처리 신청 및 승인 방법
1) 신청 : 학생은 질병관리청에서 받은 문자화면(성명, 예약일시 확인) 등 증빙이 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이메일로 승인을 요청
2) 승인 : 교과목 담당교수는 학생의 이메일 신청에 대해 검토 후 승인(출석인정)
첨부파일